혐, 잔인, 스압) 소녀가 남자가 되어가는 애니메이션
본문
왕가의 계곡, 칼로 전사들은 곧 전사를 선발할 시기가 다가오고 있었다. 칼로 전사 중 크리스토는 제자를 양성한답시고짖밟고 죽여버릴 정도로 잔혹한 자였다.
갑자기 어느 언덕에서 이상한 빛이 터질듯이 나왔고, 크리스토는 이 정체가 무엇인지 가보았다.
그 정체는, 나체의 소녀, 라스트맨에서 메인 캐릭터인 시리였다. 시리는 라스트맨 시즌 1에서 삼촌 하워드에 의해서이세계인 왕가의 계곡으로 전이되었던 것이다.
크리스토를 도발하던 칼로 전사는, 시리가 악마의 힘이 담겨있는 것을 알고 죽여버릴려고 했지만, 크리스토는 오히려시리를 바로 전사로 키우기 위해 고문, 학대에 가까운 훈련을 시킬 생각이었다.
독방에 가둬놓고, 아무 것도 주지 않으며 잔인한 맹견 옆에서 학대에 가까울 정도로 키워지고 있는 시리
초록 머리 소녀는 시리에게 싸우지 않으면 죽을거라며 먹을 것을 주며 격려해줬고, 시리는 자신의 먹을 것을 빼앗으려는맹견을 제압하여, 자신을 복종하게 만들었다.
크리스토가 시리를 훈련시키는 과정들은 매우 엄하고 무자비했다.
하루가 끝나고 시리는 소녀에게 자신이 살고 있었던 세계에서 아버지인 데이브, 아버지가 죽고 난 다음 자신을 돌봐준리샤르에 대해서 이야기 해준다.
칼로 전사는 의식으로 여성을 겁탈하는 의식이 있다. 시리는 이대로 자신이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자로 남아야함을깨닫고야 말았다.
이후 시간이 지나고 전사의 시험이 다가오면서 시리도 완전히 남자의 모습으로 바뀌게 되었다.
이때 진짜로 여자 목소리였던 시리가 아예 성대도 남자로 바뀌고 변하게 된 것, 칼로 마을 사람들은 시리가 고자라고알고 있었고
강1간 의식, 그리고 4명의 마지막 전사들을 추려내는 순환의 시험에서 시리는 참여하는 전사들도 모두 죽여버리고, 이시험을 주관한 고위 전사들까지 모조리 죽여버렸다.
그리고 크리스토도 죽여버렸고, 시리는 이제 죽었고, 크리스토의 이름을 계승하게 된다.
좀 축약이 많이 되어서 내용이 중구난방해졌는데, 라스트맨 히어로즈를 봐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