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R로 갑자기 일꾼수 12->8로 너프했는데
"저그"만 불리하다고 라바 생산속도 15% 버프해줌
모든 유닛이 라바에서 나오는 저그 특성상 모든 유닛이 15% 더 빨리나옴
그래서 PTR로 욕하니까 바로 기싸움으로 리그중인데 바로 적용함
그리고 스타2는 주차개념이 없어서 안하면 그마고 뭐고 바로 떨궈버림
그 결과
일반인이 프로급 선수들 따고다님
그와중에
밸런스 담당자 曰:니들이 지랄해도 난 안들음 ㅅㄱ
그리고 디코에 있는 한국 선수들만 다 강퇴함
이유:한국 선수들이 의견 제일 많이내는데 존나 보수적이라 의견 낸다 = 너 이새끼 분탕이지 로 간주함
짤 요약
패스트 배틀로 드론7기 잡았는데
인구수 7분만에 86 vs 53임
똑같은 시간에
드론 49 vs SCV 26마리

오죽하면 DK가 차다리 선녀라는 말이 나올정도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