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6 보드 28~29년쯤 나옴
DDR6도 AM6 보드들 표준으로 들어갈거 CAMM2 여부는 모름(가능성 낮음)
플스6 아무리 늦어도 2030년 언저리에는 나올거라고 봄. 얘 스펙보고 글카 고르면됨.
RTX60도 2028~2029 근처에 나옴.
3~4년뒤면 DRAM, NAND가격 하락도 기대해볼만함.
알았으면 그때까지 채굴 많이 해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