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에리온 신작 비쥬얼, PV
본문
이치키 사요(CV.코하라 코노미)
마음이 따뜻한 소녀. 자신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이 부족하고, 남을 위해서라면 자신을 내던지는 위험성을 가지고 있다.
아마하 모모히메(CV. 와키 아즈미)
외모에 정의감이 강한 소녀. 학교에서 인기가 많아 고백을 여러 번 받았지만 모두 거절하고 있다. 연애 감정을 몰라 고민하고 있다.
츠키시로 리미야(CV. 코이치 마코토)
손재주가 좋고, 친화력이 뛰어나 인기가 많은 소년. 하지만 사실은 타인에게 공감하는 감정이 결여되어 있으며, 이를 감추기 위해 사교적으로 행동하고 있다.
오오토리 사코(CV. 하나모리 유미리)
본 작품의 주인공. 반에서 이탈한 불량학생. 겁이 많은 면이 있어 주위로부터 오해를 받기 쉽다. 하지만 사실은 동료를 생각하는 면이 있어 동료를 위해 위험에 뛰어들기도 한다. 모모히메가 신경 쓰인다.
하타노 토시(CV. 토요사키 아키)
겉모습은 성실해 보이지만 매사에 호기심이 없고, 성적도 나쁘고, 서투른 소년. 자신의 나약함에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
아쿠에리온 틸
3대의 벡터 머신이 "상성합체"를 통해 완성되는 기계천사. 합체 시 벡터 틸이 머리, 벡터 시겔이 등, 벡터 페오가 하반신으로 변신한다. 기동성이 뛰어나며 검술에 능숙하다.
아쿠에리온 페오
3대의 벡터 머신이 "상성합체"를 통해 완성되는 기계천사. 합체 시 벡터페오가 머리, 벡터틸이 등, 벡터틸이 하반신으로 변형된다. 팔뚝에서 펼쳐지는 활과 화살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주특기다.
아쿠아리온 시겔
3대의 벡터 머신이 "상성합체"를 통해 완성되는 기계천사. 합체 시 벡터 시겔이 머리, 벡터 페오가 등, 벡터 틸이 하반신으로 변형된다. 아쿠아리온의 기본 형태이며, 주로 격투전을 전문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