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방

디지털 만화 작화의 좋은 예시와 나쁜 예시.jpg

Anonymous | | 조회 1,350

본문


 

2022_04_1801c0efb7f1d4174.jpg

 


 

2022_04_1801c0efc7d1d4174.jpg

 


 

2022_04_1801c0efea11d4174.jpg

 


 

2022_04_1801c0f00931d4174.jpg

 


 

2022_04_1801c0f03951d4174.jpg

 


 


 

2022_04_1801c0f04e11d4174.jpg

 


 

2022_04_1801c0f06bd1d4174.jpg

 


 

2022_04_1801c0f09541d4174.jpg

 


 

2022_04_1801c0f0b0e1d4174.jpg

 


 

디지털 작화의 좋은 예시


 

고고한 사람, 이노상을 그린 사카모토 신이치.


 

업계에서 가장 디지털 작화를 적극적으로 쓰는 작가중 한명.


 

3D모델링, 사진 트레이싱을 통해 배경, 의복, 엑세서리등을

전부 디지털화해서 그려냄으로서저퀄리티로 주간연재를 해냄. 


 


 


 


 

2022_04_1801c14a6de1d4174.jpg

 


 

2022_04_1801c14a76d1d4174.jpg

 


 

디지털 작화의 나쁜 예시


 

미우라 켄타로...


 

수정 확대가 된다고 그림을 아주 쌔벼팜...


 

한컷에 며칠씩 걸림.

 

사람의 일을 줄일려고 디지털이 있는건데 오히려 일을 늘림.


 


 


 

0개의 댓글

관련자료

전체 2,753,632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