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방

드래곤볼 슈퍼) 오반이 다시 미스틱 되니까

Anonymous | | 조회 11

본문

캡처_2017_08_13_09_17_39_705.jpg

 

 

 

K-196.png

 

 

혼자서 두 명 잡고

 

캡처_2017_12_03_10_32_55_566.jpg

 

캡처_2017_12_03_10_33_19_630.jpg

 

캡처_2017_12_03_10_33_21_447.jpg

 

캡처_2017_12_03_10_33_23_546.jpg

 

캡처_2017_12_03_10_33_26_146.jpg

 

 

피콜로랑 같이 태그해서 두 명 더 잡고

 

 


 

 

 

K-197.png

 

K-198.png

 

 

탈락할 때도 11우주 캐릭터를 길동무 삼아서 끝내버렸네.

 

 

역시 오반이는 하면 되는 애야.

 

 

 

0개의 댓글

관련자료

전체 3,057,944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