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방

건담)빌다리는역시 재미있어

Anonymous | | 조회 11

본문


 


 

manga_1931817_001.webp

 


 

manga_1931817_002.webp

 


 


 

manga_1931817_003.webp

 


 

근데리라이징건담때 하테나랑 마지막오프닝은 더빙판인데
 

일본판이 나오더라구 더빙판도 잘뽑았는데 왜 그랬지??

 


 



 


 

0개의 댓글

관련자료

전체 3,056,669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