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가 최악이다
Vs
비기닝이 최악이다
트라이가 최악이다의 경우
트라이는 작화고 스토리고 도저히 포스터말고 건질게 없다
비기닝은 작화는 괜찮고 스토리는 독립작으로 보면 무난한 편이다
대충 이렇고
비기닝이 최악이다의 경우
트라이는 애초에 알못들 데려왔다는 점에서 참작이 된다
비기닝은 분명 잘 할 수 있을 제작진이 모여놓고 예술병 걸려 망쳤다는 점에서 도저히 용서가 안된다
독립작으로 보면 괜찮다고? 이거 독립작 아냐 ㅅㄲ들아 후속작이라고
대충 이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