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 무잔도 처음 보면 속으로 놀랐을거 같은 혈귀술
본문
후 오늘 새로운 도깨비를 만들어 냈다 니 혈귀술은 뭐냐?
네 무잔님 제 혈귀술은
일그러진 이공간 "무한성"을 비파를 매개체로 사용해공간을 다룬다. 외부에서 무한성으로 들어가는 출입구가 지면에서 열린다던가 반대로 무한성이 지상으로 튀어나올 때 지하에서 지상으로 솟아오른 점을 보면 지하를 매개체로 하여 이공간을 만든 것으로 보인다. 혈귀술 중에서 가장 광대한 범위와 응용성을 보여주며, 구체적으로 대항할 방법도 없다.[7]애니화되면서 3D CG[8]와 입체적인 카메라 시점 전환 덕분에 말 그대로 눈이 어지러워질 정도로 복잡하게 표현되었다. 나키메의 혈귀술은 그 누구라도 마음대로 호출하고 이동시키니 조직 활동에는 더없이 좋은 혈귀술이다. 이 혈귀술 자체가 최종장의 주 무대이기도 하다.
- 건물 조작
:쿄우가이의 아득한 상위호환으로, 비파를 켜 무한성 내부의 구조물을 광범위하게 동시다발적으로 조종한다.- 갑자기 바닥이 꺼지면서 50m가 넘는 낭떠러지를 만든다. 애니메이션 판에서는 더욱 연출이 보강되어 거의 3~4자릿수, 혹은 아예 이름 그대로무한의 낭떠러지로 떨어트리는 수준으로 묘사된다. 하술할 압사와 함께 이게 가장 치명적인귀살대 전멸 방식이었겠지만, 건물들이다보니 걸리는 것도 많고 인원도 많다보니 낙법을 하든 서로 잡아주든 하여 어떻게든 낙사를 피했다.
- 건물을 통째로 움직인다. 유시로가 주 두 명이 당하는 환각을 보여줬을 때도 무잔은 이에 대해 의심조차 하지 않았다. 귀살대가 아무리 호흡을 단련했어도 결국 인간에 불과하니 큰 건물에 깔리면 그 질량에 압사당하는 것은 당연하다. 다만던지는 게 아니라 커다란 건물을 움직일 뿐이라주급 강자라면 어렵지 않게 피할 수 있다. 건물의 이동 속도 자체는 굉장히 빠르지만, 이구로와 칸로지는 어렵지 않게 피했고 이구로는 이걸 통해서 나키메의 살상력 자체는 낮은 편이라고 판단했다.
- 극장판에서는 공간과 건물을 마치 격자같은 물리학적인 모습으로 재구성하여 이때까지 귀살대 본부에서 파악한 무한성의 지도를 순식간에 뒤엎었다. 무한히 증식하며 재구성도 가능한만큼 매우 까다로운 능력이며 어찌나 넓은지 대충봐도 지평선 끝까지 무한성으로 이루어져 있다.
- 공간 이동
:누구든지 눈치채지 못하게 무한성으로 강제로 소환한다.혈귀술의 최소 범위는일본 전토다. 이 능력으로 하현과 상현의 도깨비들을자각하지 못한채로 무한성으로 소환한 후, 강제로 다른 장소로 보내거나 무잔에게 동시에 덤벼든 귀살대와 본부에서 대기하던 다른 인원까지 무한성으로 소환했다. 미츠리의 말에 따르면 이동압도 위험하다고는 하지만 작중에서 이동압으로 쓰러진 사람은 없었다. 진작에 추락사할 높이에서 떨어짐에도 어딘가에 착지만 하면 다치지도 않는다. 다만 끝까지 착지하지 못하고 바닥까지 추락해버리면 그대로 추락사하는 모양이며, 그 예로 카마도 탄지로는 착지할 곳을 찾지 못해 토미오카 기유가 잡아주지 않았다면 키부츠지 무잔을 반드시 쓰러뜨리겠다고 외친 직후에 시체가 될 뻔 했다.
(나무위키펌)
입니다 무잔님
음 그래 알았다
(??? 시벌 뭐임? 저게 혈귀술임? 아니 저런것도 가능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