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24/03/19/18e56483414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83414501321.jpg)
![img/24/03/19/18e564561b9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1b9501321.jpg)
![img/24/03/19/18e5645636e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36e501321.jpg)
![img/24/03/19/18e56456561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561501321.jpg)
![img/24/03/19/18e56456774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774501321.jpg)
![img/24/03/19/18e56456a77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a77501321.jpg)
![img/24/03/19/18e56456b48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6b48501321.jpg)
![img/24/03/19/18e564572e2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72e2501321.jpg)
![img/24/03/19/18e564574ce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574ce501321.jpg)
홀콧 취향이코미디로 치면 원라이너 식으로간결하면서도 뽕차는 명대사를 넣고 싶어하는데
이게 고점이랑 저점 간극이 엄청나게 큰거임
작가 상태가 좋을때는 위에처럼 명대사로 꼽히는 것들을 쓰는거고
늙고 병들고 지친 홀콧은
"우리가 과거에 피해를 본 건 사실이지만 일단 지금은 세상에 속죄할 방법으로 작전을 수행할 수 있도록 손을 잡아주고 싶다"
는 대사를 써야하는데
결과물은 이런 대사를 써버리는거고
![img/24/03/19/18e564eceb9501321.jpg](/data/upload/manga/2024_03_18e564eceb9501321.jpg)
다만 작가가 완전히 감 죽은것도 아니라 꾸준히 좋은 대사도 나오는 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