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재능 자체는 넘치던 캐릭터들
본문
포트거스 D 에이스
혈통값 못하는 놈, 패기도 못 쓰는 놈이니 하며 까이지만 사실 순수 재능 자체는 루피 다음 가는 놈이다.
도넛짤 당시 에이스 상황이면 어차피 패기가 있어도 못 썼다. 패기의 코스트가 체력인데 장기간 식사건 수면이건 못 하고 고문 당하던 에이스가 패기?
결정적으로 무장색 강화고 나발이고 당시 실력 차이면 100% 뒤졌다고 봐야 한다. 저 상황이 당시 루피건 조로건 로우건간에 아카이누 명구빵 한방이면 뒤진다 봐야한다.
비슷하게 이쪽도 패기 사용 유무고 나발이고 못 이길 싸움이었고...
무장색은 티치 상대론 의미도 없고 대범위 필중 그랩기 쓰는 새끼한테 뭔 놈의 패기인가
이 싸움은 패기고 나발이고 지 오야지 말 씹고 단신으로 닥돌한 능지가 문제다.
애초에 패기 없이 순수 열매 능력으로 신세계 뛰놀고 다니던게 에이스다.
별 경력도 없을 시절에도 해루석 수갑 너프가 있다만 카이도가 직접 담금질하고 패기도 쓰는 야마토를 상대로 엄대엄 찍은 시점에서 에이스가 혈통값은 한다 볼수 있다.
이미 왕좌 앞에 있던 흰수염을 굳이 해적왕으로 만들겠다면 옅은 목적 의식.
그에 따른 향상심 상실에 의해 패기도 수련 안하고 있던 정체기.
어그로 하나에 눈깔 뒤집고 달려드는 능지
삼중 너프를 당하고도 어린 나이에 사황 간부급은 된다는게 에이스의 전투력을 입증한다.
이 새끼는 깔거면 능지를 까야한다.
스모커
밈이 된 캐릭터지만 1부 시절 사황 둘을 잡아 봤고 루피한테 연전연승하던 놈이라 뭐가 됐건 미래에 가프급으로 추앙 받을 놈이다.
사실 전투력으로 까는 것도 웃긴데...
작전상 일부러 져준거라 그렇지 스모커 자체의 전투력도 베르고 급은 될거다.
해군 중장 라인 꼬라지 생각하면 사실 이놈 대장진 빼고 보면 코비와 함께 해군에 몇 없는 싹수 있는 놈이란거다.
애초에 칠최간은 신세계 기준으로도 상위 티어다.
자체 데미지가 없어서 딜링 수단이라곤 사이즈 늘려서 후려 패는거 밖에 없는데 안개로 시야 가려봤자 견문색 덕에 ㅈ도 의미 없어진 패기 설정의 진짜 피해자인지라 여기까지 강해진 것도 용하다.
뭉게 열매 먹고도 칠최간 레벨이면 느릿느릿 열매 같은거라도 먹었다면 사최간은 되지 않았을까? ㅂㅅ 같은 열매 덕에 재능 낭비 중인거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