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왕) 러듀놈들아 죠이의 근본은 흑룡이 아니라 주사위니까 주사위 지원이...
본문
주사위의 천사
[조건]"천사의 주사위" 이외의 패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효과]자신 묘지의 "천사의 주사위" 1장을 고르고 패에 넣는다.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있을 경우, 추가로 주사위를 1회 던진다. 6 이외가 나왔을 경우, 자신은 600 LP 회복한다.
주사위의 악마
[조건]"악마의 주사위" 이외의 패 1장을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효과]자신 묘지의 "악마의 주사위" 1장을 고르고 패에 넣는다. 상대 필드에 몬스터가 2장 이상 있을 경우, 추가로 주사위를 1회 던진다. 1이외가 나왔을 경우, 상대에게 600 데미지를 준다.
주사위의 대검사
[조건]없음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이 턴, 이 카드는 [나온 눈의 수]까지 공격할 수 있다. 3 이하가 나왔을 경우, 추가로 자신은 1장 드로우할 수 있다.
주사위의 대천사
[조건]없음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자신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올린다. 자신 묘지에 "천사의 주사위"가 있을 경우, 대신에 [나온 눈의 수] ×200 올릴 수 있다.
주사위의 대악마
[조건]없음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내린다. 자신 묘지에 "악마의 주사위"가 있을 경우, 대신에 [나온 눈의 수]× 200 내린다.
다이스키 캐러메일
[조건]없음
[지속효과]자신 필드에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진 앞면표시 몬스터(레벨 7 이상)가 있는 한, 상대는 서로의 배틀 페이즈 중에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다이스키 민나
[조건]자신 필드에 주사위를 던지는 효과를 가진 앞면표시 몬스터가 있을 경우, 덱 맨 위의 카드를 묘지로 보내고 발동할 수 있다.
[효과]자신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은 다음 상대 턴 종료시까지 600 올린다. 그 후, 자신 묘지의 몬스터(천사족 / 공격력 300 / 수비력 1200) 1장을 고르고 패에 넣을 수 있다.
다이스마이트걸 치로리
[조건]없음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나온 눈의 효과를 턴 종료시까지 적용한다.
●1 / 2 : 이 카드의 공격력은 1000 내린다.
● 3 / 4 : 이 카드의 공격력은 600 올린다.
● 5 / 6 : 상대 필드의 앞면표시 몬스터 1장을 고르고, 이 카드의 공격력은 [고른 몬스터의 원래 공격력]만큼 올린다.
천사의 주사위
[조건]없음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자신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올린다.
악마의 주사위
[조건]상대 몬스터의 공격선언시에 발동할 수 있다.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내린다.
아수라의 주사위
[조건]상대가 몬스터를 앞면표시로 일반 소환 / 특수 소환했을 때 발동할 수 있다.
[효과]주사위를 1회 던진다. [나온 눈의 수] × 100 데미지를 상대에게 주고, 상대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은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내린다. 그 후, 자신 필드의 모든 앞면표시 몬스터의 공격력 / 수비력을 턴 종료시까지, [나온 눈의 수] × 100 올릴 수 있다.
??? "알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