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자) 로봇 변형합체가 입체물로 재현하기 어려운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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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토부키야 의 빌드 타이거를 만드는 중!
코토부키야는 비변형인 만큼
프로포션도 좋고 색분할도 좋아
먹선을 조금만 넣어도 되네요
거기에 비변형이지만
합체 로봇이기 때문에
깨알같이 바퀴도 달렸습니다.
그리고
이 잘생긴 스커트의 뒤쪽에는...
이런 디테일이!
이것이 무엇이냐면..
맥클레인의 가슴 파츠입니다;;
도색에 자신 있으신 분은 은색으로 도색해도 되겠군요.
코토 빌드 타이거에는 이런 변형 전의 디테일이
일부 재현되어있는데
이런걸보면변형 합체야 옛날에도 재현했었으니
충분히 입체물로 가능하겠지만
프로포션을 챙길려면 골치 아파지는게
용자 로봇의 특징입니다.
저런 스커트로 만들려면 교체 파츠로 하거나
엄청 복잡한 변형을 하거나 해야하는데...
이런 점 때문인지 메인 용자 외에는
선뜻 변형합체 가능한 입체물이 안 나오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