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방

유희왕) 카이바 이녀석도 못된면 많네.

Anonymous | | 조회 253

본문


 

815e4e95cc9d_17f7d6a90164b2a07.webp

 


 

28be7a688978_17f7d6a90264b2a07.webp

 


 

cc5f88ef0a16_17f7d6a91eb4b2a07.webp

 


 

61a88d44ad25_17f7d6a93e94b2a07.webp

 


 

45f92323fd7b_17f7d6a95db4b2a07.webp

 


 

3f39e8188b2c_17f7d6a98664b2a07.webp

 


 

주식 51퍼를 얻어서 그 회사를 소유하고 그 주식 51퍼를 소유권을 이용하여


 

49퍼 가진 회사에게 협박해서 비싸게 강매하는거


 

근데 이게 현실에서도 되?

0개의 댓글

관련자료

전체 3,052,764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