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마리오 영화 혹평한 평론가들 리뷰 내용 번역기로 긁어와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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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을 그리워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레고 무비가 겉으로 냉소적으로 보이는 기원을 무시하고 4개 영화 블록버스터 또한 재미있고 놀랍도록 이상하며 진심 어린 감동을 줄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방법이었다.
피상적인 유사점 이상을 공유함에도 불구하고,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는이러한 상자 중 정확히 0개를 선택합니다.
청중은 여전히 사랑받는 지적 재산권에 매료되고 가족영화(장화신은 고양이)
할리우드가 박스오피스 하락 패닉에 빠진 가운데 극장에서 개봉하는 모든 영화는 영화관람 경험에 대한 일종의 국민투표가 된다.
아아,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영화는 지루하고 파생적인 DVD로 곧장 출시되는 느낌입니다.
이 특별한 닌텐도 자산에 관해서는 돌에서 피를 뽑으려는 시도가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30년 전에 밥 호스킨스와 존 레귀자모가 주연을 맡은 악몽을 불러일으키는 실사화 시도가 실패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 제작진은 그 영화의 끔찍한 괴상함을 피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컨셉을 무난한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산 옆으로 코스를 수정했습니다. 여기에는 심장 박동이 없습니다.
러닝타임은 92분으로 비교적 짧은 편이지만 애니메이션의 느낌은 훨씬 더 길게 느껴진다.
그리고 계속해서 닌텐도의 유명하고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에서 파생된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가 나옵니다.
팬서비스면에서는 "슈퍼마리오"를 이길 수 없다.
무지개 빛깔의 고속도로, 솜사탕 구름, 불처럼 빛나는 괴물 눈이 모두 배열되어 눈을 현혹시킵니다.
동전, 벽돌, 별, 버섯과 같은 상징적인 물체가 어디에나 있습니다.사실, 그림은 보는 사람에게 게임 안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모든 사람은 미크론 깊이의 픽셀이며 개성이 별로 없습니다.
모든 고속 허핑과 퍼핑 속에서 Aaron Horvath와 Michael Jelenic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Matthew Fogel은 의미있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개발하는 것을 소홀히했습니다.하지만 문제가 있습니다.
"Dungeons & Dragons"는 독특한 개성을 지닌 캐릭터로 가득 차 있어 관객을 고뇌에 빠뜨립니다.그들은 흥미롭고 잘 발달된 사람들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신의 목소리로 자신을 표현하는 "마리오"에서는 그런 행운이 없습니다. 소리와 분노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그리고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무비"에서 우리가 보는 것은 빈 칼로리 비주얼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보고 있지만 우리가 보는 것을 통제할 수는 없습니다.영화는 본질적으로 모든 사람을 관객으로 만든다.참가자들입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복잡한 여정에 캐릭터를 보냅니다.
비디오 게임 속에 있다는 느낌은 강하지만 한 가지 중요한 요소인 상호 작용이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