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주인공이 흑화하는 과정
본문
블랙 베히모스에서 주인공 링클레터는 세상 사는게 괴롭다.
자신의 가장 소중한 사람인 윙첼이 핑크스미스라는 사이비 종교에 세뇌당한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했고. 그 결과 폐인이 되어버렸다.
링클은 아이들을 구하겠다는 윙첼의 뜻을 따라 윙첼이 구한 아이들을 제자로 삼아 올바른 길로 인도하고자 했지만. 윙첼을 잃은 상실감은 채워지지 않는다.
리클은 상실감을 이기지 못하고 결국 □□에 까지 손을 대게 되고 □□중독자가 되어버린다.
링클이 □□중독자가 된 사이 평행세계의 타락한 자신인 다크메시아가 평행세계를 넘어 침공해오지만 링클은 중독증세 때문에 싸울수가 없고 전황은 나날히 불리해져간다.
그러던 어느날 과거의 자신이 시간을 넘어 나타난다.
과거의 자신의 목적은 링클의 □□중독을 치료하고 힘을 합쳐서 다크메시아와 싸우는것.
하지만 정신적으로 망가진 링클은 가능성도 낮은 치료보단 차라리 자길 죽여서 과거의 자신에게 힘을 넘겨주는게 더 나을거라며 그냥 자길 죽여서 힘을 흡수하라고한다.
하지만 과거의 자신은 머리를 써서 링클이 □□을 극복할수있을지 테스트를 하고 링클은 과거의 자신에게 감쪽같이 속아 테스트를 통과하게된다.
링클은 자신은 그렇게 똑똑하지 않은데 과거의 자신이 이렇게 머리를 쓸줄 아는것에 위화감을 느끼지만 어쨌든 □□중독을 치료하고 다크메시아와 싸우러 간다.
그런데 자신이 싸우러 간 사이 자신의 제자들이 같은 편인 그랜드마스터중 한명에게 살해당하고. 제자들의 죽음을 감지한 링클은 전장에서 돌아온다.
전장에서 돌아온 링클은 진실을 알게되는데...
그들의 목적은 확정되지 않은 미래를 만들고 그곳에 다크메시아가 침공하도록 유도한뒤 그 미래를 없애버림으로써 다크머시아를 처리하는것이었다.
윙첼이 폐인이 되고 링클이 □□중독자가 된것도. 다크메시아가 미래에 평행세계를 침공하게 된것도 확정되지 않은 미래를 만들기위핫 그랜드마스터들의 계략이었던것.
과거에서 넘어온 자신도 그랜드마스터들이 만들어낸 가짜로 링클이 과거의 자신에게서 위화감을 느꼈던것은 그랜드마스터들이 가짜를 만들면서 계획을 수행하는데 유용하게 조작을 했기 때문이었다.
그들 입장에서는 존재하지도 않았던 미래세상과 가짜 링클과 그랜드마스터들을 희생시켜서 세상을 혼란에 빠뜨릴 다크메시아를 처치할수있으니 그야말로 최소의 피해로 최대의 이익을 낸것.
진실을 알게된 링클은 자신이 속해있던 탈리스만 조직에 대해 깊은 환멸감을 느끼게된다.
게다가 윙첼마저도 무리를 해서 목숨을 잃게되고.제자들과 윙첼의 죽음. 그리고 그랜드마스터들에의해 자신의 세상이 희생되어 사라지게 된다는것을 알게된 링클은...
다크메시아를 죽이고 힘을 흡수해서 탈리스만에게 복수하기로 마음먹고 다크메시아도 반쯤 ■■에 가까운 형태로 링클에게 죽어 힘을 넘겨주게된다.
그리고 링클은 다크메시아의 힘을 흡수해서 시공간윽 소멸에서 살아남게되고 새로운 다크머시아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