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방

쓰르라미) 반전 아닌 게 반전이었던 장면

Anonymous | | 조회 331

본문


 

467f7012d6bf_1814ba87ea810af16.webp

 


 

ead565eca089_1814ba87ff410af16.webp

 


 

72cc8ece8684_1814ba881d510af16.webp

 

싸울 때 레나는 칼빵 놓고 K-1는 시계로 머리 찍었는데 후에병원에선 K-1가 머리에 붕대를 감고있음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사실 K-1가 발병해서 칼빵놓고 레나가 시계로 머리 찍은걸로 추측함 솔직히 배에 칼빵 놨는데 어떻게 살아있냐 ㅋㅋㅋㅋ


 


 


 


 


 


 


 


 


 

3d308a041ac1_1814ba883f410af16.webp

 

근데 시바 시계가 칼을 이길줄이야

0개의 댓글

관련자료

전체 3,053,338건 / 1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