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 스마일] 1/7 신죠 아카네 카오스 뉴 오더 피트. 사이톰 특설 페이지
본문
지금까지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피규어를 발송해 온 굿 스마일 컴퍼니가,
「캐릭터 × 일러스트레이터×피규어」라는 대처를, 새롭게 「COVERS (커버스)」라고 하는 이름으로 전개합니다.
아트와 입체 표현의 융합에 의해, 캐릭터의 매력을 다시 끌어내는 놀라움과 감동을 전달하는 콜라보레이션 기획입니다.
01. saitom씨 신작의 도전적인 미소를 세심하게 표현했습니다. 머리카락의 섬세한 그라데이션은 펄을 사용하여 재현하고 어디에서 보든 아름다운 마감입니다.
02. 디테일의 하나하나까지 차분히 즐길 수 있는 사이즈감. 박력과
질감의 밸런스를 추구해, 조형과 채색은 세부까지 엄선해 사출했습니다. 무심코 시선을 빼앗기는 매력적인 분위기까지 입체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03. 알렉시스 켈리브의 에센스가 섞인 본 상품 오리지널의
「Chaos New Order」의 모습. 메카닉인 인상이
더해진 신의상으로, 신죠 아카네의 매력을 다시 끌어냈습니다.
04. 부위에 따라 각각 다른 질감 표현에 꼭 주목하십시오.
천과 장갑의 소재감의 차이를 조형・채색의 양면으로부터 표현했습니다. 피부에는 섀도우를 확실히 넣어 부드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합니다.
이번 COVERS에서 「신죠 아카네 Chaos New Order」를 디자인했습니다.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오리지날의 디자인이라고 하는 것으로 TRIGGER 씨와 츠부라야 씨와 상담하면서 진행해 가는 공정은 자극적이고 매우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원형, 데코마스도 과연 재현도로 매력을 늘려 감동한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부디 「신죠 아카네 Chaos New Order」를 수중에서 즐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미소녀 × 메카닉의 명수인 saitom 선생님에게, 그 양면을 유감없이 발휘해 주셨으면 하고 극장판의 아카네의 어레인지를 부탁드렸습니다.
결과, 알렉시스 켈리브의 에센스가 섞인 매력적이고 두근두근거리는 뉴폼이 탄생했습니다!
아메미야 감독, 캐릭터 디자인의 사카모토 씨, 알렉시스 케리브의 캐릭터 디자인 코야마 씨와의 대화를 통해 이번 신작이 태어나, 그 교류와 과정에도 saitom 선생님 특유의 크리에이터끼리의 공명이 느껴집니다.
그렇게 태어난 대만족의 볼륨있는 일품을 즐겨주세요.
신죠 아카네 Chaos New Order feat. saitom
굿 스마일 컴퍼니가 보내는 "캐릭터 × 일러스트레이터 × 피규어"의 새로운 프로젝트 『COVERS』 제1탄!
미소녀 × 메카닉의 명수인 saitom 씨가 그 양면을 유감없이 발휘해 태어난 『신죠 아카네 Chaos New Order』를 대볼륨의 조형으로 입체화했습니다. 다채로운 질감 표현과 능숙한 디테일의 여러 가지를 꼭 수중에서 즐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