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아머드 코어 V.I.O.S. 스틸 헤이즈 테스트 샷 공개
본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머드 코어」 프라모델 시리즈 기획 담당인 바치입니다!
V.IV 라스티 담당 성우의 카세 야스유키님을 초대한생방송으로부터 벌써 1개월……
2025년 8월 7일 (목)에 신시리즈인 「V.I.O.S」로부터 「스틸 헤이즈」가 발표되어 얼마간 지났지만 여러분은 이미 예약해 주셨습니까? ?
여기까지 상정한 훨씬 위를 가는 반향과 여러분으로부터의 「예약했어요」의 많은 목소리가 도착하고 있어 솔직히 놀라움을 숨길 수 없습니다! 웃음
이야~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그런 「스틸 헤이즈」에 대해서, 생방송의 내용도 되돌아 보면서 다시 소개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방금 도착한 테스트 샷의 전모도 싣고 있으므로 괜찮으시면 끝까지 어울려 주세요!
우선은 상품 개요부터!
「SCHNEIDER NACHTREIHER/40E 스틸 헤이즈」
가격:¥17,050 (세금 포함)
발매월:2025년 12월
전고:약 27 cm
그리고! 이번 이 쪽의 「스틸 헤이즈」발매와 함께 신시리즈도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것이 이 「V.I.O.S」(배리어블. 인피니티. 오버드. 스케일.) 시리즈입니다!
「아머드 코어」 기체의 큰 특징인, 치밀한 디테일을 스케일 업에 의해 재현해, 보다 높은 만족도를 전달하는 시리즈로 되어 있습니다!
요컨대, 대박력 만점, 그만큼 디테일도 압도적! 이라는 시리즈입니다!
작품을 따서 「오버 스케일」이 아니라 「오버드 스케일」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부디 「OS」시리즈로서 기억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시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전신】
스틸 헤이즈 특유의 늠름한 모습, 한순간 역관절인가!? 라고 의심할 정도의 전위적이고 유려한 디자인과 압도적 정보량을 스케일 업으로 재현.
【NACHTREIHER프레임 소체】
소체가 너무 세련되고, 아무 것도 장비하고 있지 않아도 발군으로 결정됩니다.
굳이 조금 앞으로 기울이면 아머 코어 맛이 증가합니다 ~
〇 주요 기믹
【코어 뒷면부】
우선은 뭐니뭐니해도 코어 등의 전개 기믹!
파츠를 교체하는 것으로 여러분이 좋아하는 NACHTREIHER 코어의 방열을 재현해 버립니다.
또 핀의 1장 1장에 가느다란 선으로 나타낸 조각이 되어 있어, 세밀하게 도포가 가능합니다.
덧붙여서 보다 세밀하게 조립의 모습을 보시고 싶은 분은 전달에서도 소개를 하고 있으므로 아래 URL에서 부디!
나중에 다시 테스트 샷도 보여드릴게요!
【플라즈마 미사일】
플라즈마 미사일은 교체하는 것으로 대기 상태 → 발사 상태 → 냉각 상태의 재현이 가능합니다.
방송 내에서는 핀셋을 사용해 역기를 휘감았지만, 제품판에서는 보다 부드럽게 바꿔주실 수 있으므로 안심을! (데코마스 또한 출력품이라서 무서웠다….)
【레이저 슬라이서】
그리고 스틸 헤이즈의 대명사인 「레이저 슬라이서」는
대기 상태, 전개 상태로 교체에 의한 사용 구분이 가능합니다!
덧붙여서 블레이드의 런너는 이런 느낌!
(※ 색감, 금형 조정 중)
블레이드의 칼날의 부분은 유백의 클리어 파츠를 채용해, 작중의 발광 표현의 재현을 목표로 했습니다!
【버스트 라이플】
매거진 부분은 분리가 가능하고, 선단에는 물론 약협도 재현.
이런 세밀한 표현도 「V.I.O.S」 시리즈의 묘미이므로, 앞으로도 요소에 세밀한 엄선은 담아갈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
이 쪽도 런너를 살짝 보이기!
(※ 색감, 금형 조정 중)
매거진 부분의 디테일도 데코마스 그대로인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리】
뒤쪽에서 가장 맛있는 곳을 바라보고 싶은 기분은 충분히 알 수 있지만, 놀라운 것은 그 가동성입니다.
다리만으로 무려 4곳이 가동!
고관절은 대형 축 접속에 의해 앞으로 기울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고, 제품판에서는 베이스 없이도 자립 가능합니다.
무릎 관절은 허벅지 측과 정강이 측 양쪽에 축 가동 부분이 존재해, 전후 광범위하게 가동합니다!
덧붙여서 발끝은 대형의 볼 조인트에 의한 가동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접지성도 발군입니다.
이 무서운까지의 가동성 덕분에, 격렬한 액션 포즈를 취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호환성에 대해】
본 시리즈는 스케일을 완성품 합금 가동 피규어로 전개 중인 「디콕션 모델」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라는 것은, 그래! 시리즈를 넘어 상호 호환성 있음!
방송에서도 소개한 대로, 「OGOTO」를 현가한 스틸 헤이즈라고 하는, 중량 과다 기다림 없는 로망 기체를 탄생시킬 수 있습니다! !
이 쪽의 디콕션 시리즈도 향후 잇달아 전개 예정으로 점점 재조합이 순조로워질 예정이므로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 오래 기다셨습니다…
여기에서는 슬쩍 슬쩍 보여 드렸던 테스트 샷을 사용하여 조립 전신 화상의 소개입니다! (※ 색감, 금형 모두 현재 조정 중)
【본방 최초 공개! 조립 전신 화상!】
어떻습니까!
도색 일절 없음, 성형색만으로 이 완성도!
개발 도중의 테스트 샷이므로 디테일이 일부 빠지거나 하고는 있지만, 터무니 없이 정교한 조형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좀 더 가까이!
버스트 라이플을 시작해, 전신이 세밀하게 색분할이 이루어지고 있어, 조립하는 것만으로 발군으로 멋있는 「스틸 헤이즈」가 완성됩니다.
물론 다이나믹한 액션도 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