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 그란데 스케일 드레스 업 바디 【M】 with 겐나이 아오 해설
본문
안녕하세요, 기획 견습생인 二本足입니다.
7/10(수)부터「그란데 스케일 드레스 업 바디 【M】with 겐나이 아오」가 예약 개시합니다!
응? 어떤 상품?
이 화상만 보고 있으면 왠지 핀과 오지 않네요…
그럼 이제 한 장 더 보시죠.
크다!!!!
그래요. 이번 안내하는 상품은 창채소녀정원 시리즈 최초의그란데 스케일.
원본 키트의 귀여움이나 섬세한 조형은 그대로 이른바1/6 사이즈로 확대, 재설계한 빅하고 고저스한 아이템입니다.
저번 이벤트의 시유회에 「그란데 스케일 이노센티아」를 반입한 적이 있었지만, 놀아주신 고객이 발한 소감으로 제일 많았던 것은「생각보다 크다」였습니다.
그래요. 사진에서는 제대로 전할 수 없는 것이 답답하지만,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훨씬 큰 존재감이 대단합니다.
하는 김에 또 하나 사진으로 전해지지 않는 추천 포인트를 올려 두면, 큰 부분을 탁탁 잘라 척척 조립해 가는 감촉이 절묘한 상쾌감으로 아주 기분 좋습니다.
그리고 최근 시력이 이상하게 되어 왔구나… 라고 한탄하는 역전 모델러의 눈에도 상냥하다. 진짜로.
어쨌든 다양하고 다이나믹하고 촉감이 좋은 키트이므로 「그란데 스케일」시리즈를 꼭 한 번 손에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자 자.
「그란데 스케일」이란 무엇인가를 한 마디 한 시점에서 키트의 소개입니다.
키트의 내용물은 이 쪽
1/6 사이즈가 된 「드레스 업 바디 【M】」과 「겐나이 아오」머리의 세트입니다!
참고로 원래 사이즈와 늘어놓으면 ⇓
너무 커서 뇌가 이상해질 듯.
실제 촬영으로 번갈아 만져봤는데 어쩐지 힘 가감 이상해져서 새끼 손가락 걸렸습니다.
동체는 1/10 사이즈 때와 같이 릴렉스 웨어 타입과 이너 웨어 타입의 2개 동봉으로 유익합니다.
가동성이 넓은 것도 1/10 사이즈에서 변함없아서 기쁜 요소…!
발밑도 원본 키트로부터 이어서 「쇼트 삭스」 「하이 삭스」 「오버 니삭스」 「맨발」의 4 타입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10 사이즈에서 변경되어 있는 것은 이 쪽.
「우아한 편손」 「검 드는 손」 「드는 손 (좁은)」 「곁들이는 손」 「피스」 「가리키는 손 B」 6 종류의 핸드 파츠가 부속.
촬영이나 전시에서 자주 사용하는 파츠를 엄선했습니다.
여러 가지 키트에서 제각각으로 끌어오고 있으므로, 원래 무엇에 들어 있었는지 아는 분은 맞춰봐요!
제가 X라든지 보면 「대단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장 큰 변경점.
애니메이션 「프레임 암즈 걸」의 주인공 「겐나이 아오」 씨의 헤드가 붙어 있습니다…!
표정 파츠는 전부 3종.
「통상 얼굴」
「웃는 얼굴」
그리고 제일 아오 짱답다는 평판의「타하하 얼굴」
빅이 되어도 얼굴이 귀여워 겐나이 아오!
손바닥에 얹었을 때의 묵직한 느낌이 행복.
Qpmini나 핸드 스케일의 FA 걸과도 꽤 궁합이 맞는 것 같아서 꿈이 넓어지네요!
애니메이션 방영 때부터의 고참 팬이야!라고 하는 맹자에게도, 바로 최근에 방송을 보고 빠져 버렸다는 뉴 페이스 씨에게도 자신을 가지고 추천할 수 있는 일품입니다.
또한 이 쪽의 바디, 중요한 요소가 하나 더.
그란데 스케일 FA 걸 시리즈의 머리를 장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지금 집에 도착한 아이도 앞으로 발매할 그 아이들도 모두 이 바디로 할 수 있다…라는 것!?
이건 예약 재확인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이 상품, 헤드를 붙였을 때의 전고가 약 250 mm.
『1/6 사이즈』의 인형 용품을 꽤 사용해 버리는 것도 큰 매력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