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스마일] THE합체 파이버드 손목 부품 이슈 관련 공지
본문
평소 당사 상품을 애용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5년 2월 13일에 발매된 【THE합체 파이버드】에 대하여 특정 조건 하에서 다음과 같은 불량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이 판명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불편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본 불량품은 양산 시의 조립 조건이나 취급 방법등의 복합 요인으로 발생합니다.
모든 개체에게 발생하는 오류는 아닙니다.
원인 파악에 시간이 소요되어 안내까지 시간을 내주셔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거듭 사과드립니다.
발생할 수 있는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자 발생 부분】
1. 파이버드의 팔뚝 부품 (※사진 내 빨간색 표시)
【발생할 수 있는 증상】
- 팔뚝 부품 파손, 탈락
- 팔뚝 부품의 클릭 수가 원래의 8클릭보다 적음
※ 정상적인 상태는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상기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의 대응에 대해서】
유사한 증상이 발생하지 않는 개선 부품을 준비하여 교체 대응을 실시합니다.
그렇지만 불량품의 발생 조건 및 개선 부품의 검증에 시간을 필요로 하고 있어 교환 대응의 개시는 2025년 5월 하순 이후를 목표로 하여 검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상황에 따라 개시 시기는 빨라지거나 늦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후속 상품에 대한 영향도 포함하여 충분한 검증이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있기 때문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만, 아무쪼록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교환 대응 준비가 되면, 재차 안내하는 것과 동시에, 문의해 주시는 고객에게의 교환 대응을 진행하겠습니다.
【현시점에서 불량이 발생하지 않은 개체에 대해서】
현시점에서 상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에도 시간 경과에 따라 [전완 부품의 파손, 탈락]이나 [전완 부품의 클릭 수가 원래의 8클릭보다 적음]의 증상이 발생한 경우에는 배송 후 시간이 경과한 경우에도 교환품 재고가 있는 한 교환 대응을 실시하겠습니다.
만일을 위해 구입 시의 영수증 등은 소중히 보관해 주십시오.
【상품의 분해에 대하여】
본 상품에 대해서는 상품을 분해한 상태에서의 문의를 다수 받고 있습니다만, 원칙적으로 "팔뚝 파츠의 파손, 탈락"이나 "팔뚝 파츠의 클릭수가 본래의 8클릭보다 적다"는 증상이 발생했는지 여부로 불량 유무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고객이 상품을 분해하는 것을 상정하고 있지 않으며, 분해 후의 부품에 대한 지적 등에 대해서는 대응이나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 상품의 분해 및 재차의 조립에 의해, 폐사가 상정하는 조립 상황과 달라짐으로써, 폐사에서 현재 검증하고 있는 불량품의 원인이나 재현의 조건과 고객의 개체의 조건이 변화함으로써, 폐사의 검증 등으로 확인할 수 없는 불량품이 발생할 우려가 있습니다.
상품 분해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 증상을 포함한 본 상품의 불량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제품 불량·결품·사양 확인에 관한 문의"에서 필요사항과 지적 증상의 사진을 첨부하시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방법】
①굿스마일컴퍼니 고객지원(https://support.goodsmile.com/hc/ja)에 접속
②화면 우측 상단의 "문의" 클릭
③폼선택 풀다운에서 <제품 불량/결품/사양 확인문의>를 선택
④필요 사항의 기입
『불량 부분, 혹은 신경이 쓰이는 부분의 사진』의 첨부
이번에는, 본 상품을 구입해 주신 고객에게, 걱정과 폐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