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토부키야]창채소녀정원 유우키 마도카 드리밍 스타일 해외 리뷰
본문
코토부키야샵 한정 버전.
어제의 연속으로 오늘은 통상 컬러와 동시 발매였던 마도카 짱의 드리밍스타일을 조립.
코토부키야샵 한정판입니다.
2탄인 코요미 짱도 통상 컬러 외에 드리밍 스타일이 컬러바리에이션으로코토부키야샵에서 동시 발매 예정이므로 통상 컬러와 한정 컬러의 동시발매가 창채소녀에서는 기본이 되어 가는 것 같네요.
본체 조립.완전히 그저 컬러 바리에이션입니다.
머리와 교복이 핑크 계열이 되어 애니메라고 할까 게임 캐릭터라고 할까,그런 분위기가 강하게 되었네요.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꽂히는.
부속품은 소품의 색은그대로.베이스와슈슈(머리띠)의 색상은 바뀌어 있었습니다.
통상 컬러와 늘어 놓으면애니메이션판건담과 리얼 타입건담같은 (틀려)
페이스는 교환용 페이스도 포함하여 통상판과 동일.
한정판 전용 페이스라든지 그런 게 없는 것은 친절하다고 할까 장사할마음이 없다고 할까.
부속품이 같다는 것은 무채색페이스과데칼이 1세트 전부 손에 들어오는 것이므로 새로이 시선이나 표정을 바꾼 추가페이스를 만들어봤습니다.
통상 마도카에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놀이의 폭이 굉장히넓어집니다.추천.
통상 마도카는 헤어 스타일을 바꾸면 다른 사람과 같은 설정으로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야기를 상상하면서 노는 게 즐겁다.
여고생 프라가 이렇게 재미있다니... 아저씨인데... 마음이 여고생이된다...
교복 보디가 2개가 되는 것으로 교체 놀이도 한 층 더순조로워집니다.
좋아하는 걸이나 메가미를 여고생으로 해서 놀자!
이상입니다.
이야 ~ 최고로 즐겁네요.창채소녀정원.
우리는캔버스라는 캐치 프레이즈대로, 개성 부여는 최소한에다 갓 태어난 것처럼 따끈 말랑하기 때문에 어떤 놀이법을 해도 자유로운느낌이 좋다.
마도카짱하고 놀아도 좋고, 걸이나 메가미의 보디로 놀아도 좋다.
어쨌든엄청 놀 수 있다.
2탄이후에도 헤어 스타일이나 페이스는 호환성 있다고 하니, 늘리면 늘릴 수록 놀 수 있는 녀석이라 향후가 무지하게즐겁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