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착한 사람도 진상으로 만드는 ARS극대노 시나리오
본문
1.홈페이지나 인터넷 조회로 답이 안나옴
2.ARS걸었는대 상담원 연결은 맨 마지막에 알려줘서
8번일지 9번일지 0번일지 몰라서 끝까지 들어야함
3.상담원 연결을 누르면 다시 어떤 문제인지 세부적으로 나뉨
4.대기시작
적당한 연주곡이 아닌 염병떠는 회사명 막 떠드는 노래 나옴
5.1회 반복 후 통화량이 많아... 대기하시려면 1번
6. 1번 누르면서 대기 10회 정도 진행
7.통화량이 많아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하면서 갑자기 종료
8. 다시 위 과정 반복해서 어찌저찌 운좋게 상담원 연결
아무 잘못없는 상담원에게 화낼수 없으니 씌익싀익 대면서 상황 설명
9.문제 해결은 다른 부서에서 가능해서 다른부서 연결
다시 4번 과정으로 넘어감
10.다른 부서가 받으면 다시 8번 과정을 설명하고
통화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