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6가 일으킨 나비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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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모던2 부터 이악물고 밀여붙이던 SBMM(실력기반, 쉽게 말해서 블쟈식 통나무 매칭) 삭제
게임 끝나면 로비 강제 해산시키고 리매칭 시키는 그지같은 매칭시스템 삭제 (게임 흐름 끊기는 문제 있었음)
코어/워존 기준으로 박살난 무기 밸런스 고치겠다 선언 (트레이아크는 블옵2때부터 지금까지 이런말 한적이 없다)
발소리 안들리는거 피드백 (블옵6 발소리는 굉장히 작은편, 블옵7 베타도 마찬가지)
스폰 병1신 (블옵6와 블옵7베타의 고정스폰 스폰킬 문제 & 과하게 빨리 바뀌는 진형전환)
능수능란 기본적용 피드백 (블옵6랑 블옵7은 전체적으로 무브먼트 속도를 조져놓고, 무브먼트 특전을 따로 빼놓는 쓰레기짓을 함)
컨트롤러 에임어시스트 조정 (과도한 패드편향적 밸런스)
블옵7이 개망하고 배필6가 흥하니까
유저 피드백을 단 1도 반영 안하는 트레이아크는 부랴부랴 10년만에 베타때부터 피드백을 반영하겠다 선언...
배필의 나비효과가 콜옵의 정상화를 불러일으킴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