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사막 지스타 간단 후기
본문
한국딱지붙이면 꽤나 괜찮은 수작
그래픽은 좋았음
다만 최적화가 그렇게 좋아보이지는 않았던게
약간 프레임드랍이 느껴지더라
큰건 아니여서 신경은 안쓰이는데 좀더
최적화 작업이 필요해 보임
전투는 난이도가 생각보다 있는편이였는데
체험이여서 그런지 체력템을 많이 넣어줘서
그냥 무지성 맞다이떠도 적당히 깰수있긴함
무조건 회피는 스태미나인지 그것때문에 불가능하고
적당히 패링을 해야하는 느낌인거 같음
타격감은 적당히 좋았음
아쉬운 점은 너무 여기저기서 가지고온 느낌이 강함
젤다와 위쳐를 메인으로 레데리 데드아이 가지고 오고
이외의 여러 게임의 요소를 가져다 썼더라
물론 우리나라에서 이런겜을 만드는 거는 처음이기에
이해가 안되는거는 아님
다만 아쉬운거는 쩔수 없긴함
그래도 말도많고 탈도 많았지만 잘 나오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