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 게임 역사의 판을 뒤집은 버추어 파이터도 당시 기준 엄청난 그래픽으로 화제를 모음.
비록 밸런스가 말이 많았지만 부드러우면서도 중량감이 느껴지는 현실적인 모션으로 당시 게이머들을 매료시킴.
즉 게임성 또한 좋았음.
AAA게임들도 그래픽만 좋게 만들게 아니라 게임성과 최적화가 뒤쳐지면 그래픽 퀄리티 비중을 줄여서라도 이 둘을 챙겨야 됨.
"
암만 화려하고 맛있어 보이게 만들면 뭐하냐.
최고급 재료로 만든 럭셔리 메가 사이즈 빙수 갖다 주고는 맛있게 먹으라고 젓가락 주는 꼴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