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후) 야심한 밤에 올리는 역사 만화 낙서들 jpg.
본문
1. 웃어, 웃으라고.
친구들을 웃음짓게 만드는 착한 훈족 소녀에오. 비시엘프족 칭구도, 로마인도 다 웃음 말고는 지을수 없는싸늘한 몸이 되었어오.
2. 토끼상자와 마녀,
토끼와 마술사는 상자속에서 나와야 제맛입니다. 근데 좀 엉킨거 같네요.
3. 프라에토리아 근위대의 키스
이건 미국 만화 캐릭터들인데, 보라색 애가 호시탐탐 자기 애인인 황제를 죽이려고 드는 컨셉이라 한번 그려봤습니다.작가님 공식으로도 키스하면서 찌르려고 하는 내용이 나오길래 꽂혔어요.
4. 카르바노그의 만렙토끼
카르바노그는 옛 브리튼족 언어로 "높은 성" 혹은 "높은 망루같은 산"을 의미합니다. 한국에서는 몬티 파이튼의성배에 나오는 만랩 살인토끼와 블루아카로 유명하지오.
당연히 토끼가 등장하기에 백발의 TS 바니걸로 어레인지 해서 글여봤습니다.
5. 픽트 마녀와 그녀의수호자들
고대 켈트족의 피어너 전사집단은 자신이 맹세하고 수호하기로 한 대상을 맹세를 포기하거나 죽을때까지 지켰습니다.구도에서 쇼파와 남성 무리들이 생각난다면 그것은 당신의 잘못입니다.
6. 민중파 그거 빨갱이들이나하는거야!
로마 정치에 환상을 가지신 분들에게 경종을 울리는 짤입니다. 똑같이 부패하고 정쟁을 일삼는데 더해서암살도 했거든요
7. 포크쓰는 "로맨틱"한 남자친구와 프랑크인여친
서로마인 멸망 이후 약 500여년간 포크는 동로마인들의 전유물이었습니다. 프랑크족에게 데릴사위로 장가간 동로마인남자애라는 컨셉으로 한번 그려보았읍니다.
아래는 그냥 글인 그림.
유스티나 성도회 복장의 사오리
외국인들을 위한 "단군 신화" 설명 그림. 의외로 별모양 곤봉과 도끼, 자루가 긴 청동 투겁창은고증입니다.
오늘도 조야한 그림을 보아주셔서 꼬마오여....!